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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다이어리·달력, 디자인 경쟁력 높인다
이데일리 2018-11-12
판촉물 업계가 올 겨울, 작년 겨울에 비해 새해 다이어리 및 달력 신상품을 늘리고 있다.
기존의 투박한 디자인을 보완한 신상품으로 대응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판촉물 업체인 위너판촉은 이번 시즌 작년 동기 대비 새로운 디자인의 신상품을 30~40% 늘렸다고 전했다.
2018-11-12
위너판촉, 제약회사 판촉물 공급제한에 맞춘 상품개발
한국경제TV 2018-08-22
판촉물 제작 업체 위너판촉이 제약업계의 판촉물 공급 제한에 맞춰 상품을 개발했다. 지난 해부터 의약사에게 리베이트 및 1만원 이상의 판촉물 제공에 제한이 생겼다.
내년부터는 다국적 제약업계 또한 전문 의약품에 대한 판촉물 제공에 대한 가이드 라인이 생기고 한국의약산업협회가 이를 수용함에 따라서 판촉물 시장에 어떤 영향이 끼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018-08-22
여름 판촉물 부채와 휴대용선풍기 중 승자는?
세계일보 2018-05-23
여름이 코앞에 다가왔다 판촉물의 특성상 제작기간이 걸리는 관계로 벌써부터 여름상품 준비로 한창이다.
몇 년 전만 하더라도 부채가 여름상품의 주를 이뤘는데 스마트폰과 보조배터리 시장이 커지면서 휴대용 선풍기의 수요가 부쩍 늘었다. 사이즈가 작아 지면서 휴대가 간편해지고 언제 던지 보조 배터리를 통해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용량도 늘어 나면서 여러가지 점이 용이 해졌다.
2018-05-23
위너판촉 "고객의 니즈 해결 위해 판촉물 상품 다양하게 만들어"
SBS CNBC 2018-03-21
행사가 많아지는 시즌이 돌아왔다. 각종 행사로 각 업체의 담당자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가운데, 자체적인 판촉물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영한다. 하지만 대형기업의 경우는 매출 및 행사의 단위가 일반적인 기업에 비해 규모도 크고 엄청난 비용을 지출한다.
소규모 단위로 진행하고 있는 업체의 특성상 판촉물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고민이 여러 가지 생긴다. 행사의 성공, 비용대비 효과, 지속적인 고객관리 등 적은 돈으로 많은 효과를 걱정해야 하는 게 일반적이다.
위너판촉은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미리 사이트에 반영하여 이른바 사후 구매 만족도를 높이는 작업을 해왔다.
2018-03-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위너판촉
조선일보 2017.11.21
㈜위너판촉이 조선일보 후원 2017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했다.
위너판촉은 홍보용 물품을 제조·유통하는 종합 판촉물 업체다.
2012년 12월 회사 설립 이후 지능형 상품 제안 서비스 도입, 전문 경영 시스템 도입에 이어 2015년 위너기프트 인수 합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혁신을 통해 성장을 거듭했다.
위너판촉은 기존 온라인 판촉업체와는 다른 시장 접근법을 통해 더욱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마련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다.
2017.11.21
커지는 판촉물 기념품 온라인 시장··· 제대로 판촉물 고르려면
중앙일보 2017.08.24
현재 수백 개의 판촉물 사이트가 존재하지만 위너판촉 을 비롯한 메이저 10 개 업체들의 매출 비중이 전체 판촉물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합리적 가격과 품질관리, 고객관리를 통해서 여타 고객흡수 속도가 점점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는 위너판촉의 지역상권의 온라인 흡수는 인터넷 시장이 생긴 이래 점점 늘어나고 있다.
2017.08.24
오픈마켓, 판촉물 업계 usb선풍기 · 부채 안심구매제도 강화
국민일보 2017-05-25
온난화로 인한 봄 계절이 빨리 감소하고 여름날씨가 벌써 기승을 부리고 있다. 이에 따라 관련 기업 및 관공서들의 들의 여름 상품에 대한 구매 조치가 벌써 시행이 되고 있고 각종 관련 상품들도 출시되고 있다.
Usb 선풍기는 이제 여름철 필수품이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kc 인증대상 물품이라는 점을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다...
2017-05-25
봄 시즌 판촉물, 기념품 선택 고민 깊어진다
서울경제 2017-03-27
봄바람을 타고 여러가지 행사가 진행돼는 와중에 여러가지 판촉물, 기념품 준비를 앞두고 각 업체 및 관공서 등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판촉물을 받은 고객이 얼마나 보유할지 또한 그것을 통해서 얼마나 홍보가 될지를 두고 각 담당자들은 여기저기 알아본다고 많이 알아보고 있지만 실제 상품을 선택시 효과에 대한 의문은 항상 진행중이다..
2017-03-27
판촉물 피해 줄이려면… 꼼꼼한 사전 체크, 신중한 업체 선택 필요
이데일리 2017-01-05
사회 전반적으로 장기적인 경기 침체가 계속되면서 매출감소와 경기 부진 등 우려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판촉물 업계는 오히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그러나 판촉물과 관련해 낭패를 보는 사례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같은 문제점을 예방하기 위해서 기업과 관공서의 담당자는 업체를 사전에 꼼꼼히 체크하고 비교한 뒤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2017-01-05
화려해 보이는 판촉물 업계 … 섣불리 달려들었다가 낭패 보기 십상
한국경제 2016-11-30
2016년도 두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즌,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업계들이 보이는 반면 유독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업계가 있다. 바로 판촉물 시장이다. 판촉물 기념물 전문 업체들의 4/4분기 시점의 매출이 전체 매출 40% 정도를 차지하는 만큼 한해 중 이 기간 가장 활발한 움직임을 보인다..
2016-11-30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맞춤형 판촉물 제작…사후관리까지
중앙일보 2016.09.09
위너판촉이 2016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판촉물 부문에 선정됐다위너판촉은 판촉물 제작부문 국내 1위 업체로서, 업계 1위에 걸맞은 상품공급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고객사와 사용자의 만족감 극대화를 위해 구매 전 고객사의 특징과 행사성격에 따른 상품제안을 시작으로 구매 후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편의를 고려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2016.09.09
판촉물, 기념품 등 추석 선물세트 시장…저렴해진 가격에 `울고, 웃고`
디지털타임스 2016-08-23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각 기업 별로 김영란법에 대한 식사, 선물에 대한 유권해석으로 각 사의 법률자문팀이 바빠지기 시작했으며, 이번 추석 선물에 대한 날짜와 금액 설정으로 여러 가지 설 들이 나돌고 있다.
판촉물 대표업체 위너판촉 관계자에 의하면 "기존에는 명절 특수를 별로 누리지 못하다가 올해 들어서 부쩍 명절 선물에 대한 문의가 급증을 하고 있다."며 "아마도 저가의 선물세트를 많이 보유한 이유가 아닐까 싶다."고 전했다.
2016-08-23
커지는 판촉물 시장…제조사-구매사 공동개발 시스템 가동
SBS 2016-06-13
판촉물 시장의 성장세가 날로 커져가고 있다. 10년 전만 하더라도 판촉물 체인본부가 2~3 개에 불과 했지만 현재는 위너판촉을 비롯하여 100억대 이상의 국내 메이저 판촉물 체인본부가 7개 가량으로 2배 이상이 늘었다.
이는 판촉물 시장의 급성장세를 보여 주고 있으며 시장의 가능성 또한 그만큼 커진 것이다.
2016-06-13
위너판촉 통합 CI 발표, 도매시장 진출선언
한경 2016-04-11
지난해 위너기프트를 인수-합병한 위너판촉이 기업 통합 C. I를 발표하고 기존에 판촉물, 기념품 시장의 선두에 머무르지 않고 도매시장에도 진출을 선언했다.
통합 C. I는 판촉선물상자라는 이미지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박스당 최저가 쇼핑몰을 컨셉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공급사와의 제휴를 통해 도매시장도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2016-04-11
온라인 판촉물,기념품 쇼핑몰의 지리적·사회적 시장 변화는?
조선BIZ 2016.02.17
산업구조가 생성된 이래로 판촉물, 기념품 시장은 지속해서 함께 발전해왔다. 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같이 성장해온 산업인 만큼 두 시장의 지리적 판매 변화도 산업 변화에 따른 상황을 반영한다.
위너판촉은 판촉물, 기념품 온라인 사업이 온라인 시장에서 전문화될 수 있는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다. 향후 전문화된 중소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어떻게 변화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2016.02.17
연말 기념품, 기업판촉물 시장에서 IT 제품이 뜨고 있다
머니투데이 2015.12.28
연말을 맞이해 기념품 시장의 열기가 뜨겁다. 크리스마스나 각종 연말 파티가 연일 이어지며 선물로 기념품을 돌리는 단체가 늘었기 때문이다.
연말 기념품, 기업판촉물 시장에서 IT 제품이 뜨고 있다.지난 여름 기념품 시장에서는 타월이나 우산 등이 선호 상품이었다. 습기가 많고 비가 자주 오는 계절 특성에 기인한 것이다. 반대로 겨울에는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보틀이나 텀블러가 각광받는다. 핫팩이나 담요도 전통적인 겨울 기념품이지만 최근 모바일 시대를 맞이하면서 각종 IT 제품들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15.12.28
12월 관공서 기념품, 기업판촉물 시장의 IT 제품 뜨거워
전자신문 2015.12.23
연말에 접어들면서 기념품 시장이 커지고 있다. 각종 송년회와 연말 파티가 자주 열리면서, 선물용으로 기념품을 선호하는 단체가 많기 때문이다.
지난 여름에는 타월이나 우산 등이 기념품으로 주로 선호됐지만, 최근에는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음료를 담을 수 있는 보틀이나 텀블러가 각광받고 있다. 전통적인 겨울 기념품이었던 핫팩이나 담요도, 모바일 시대를 맞이하여 각종 IT 제품들로 바뀌는 추세다.
2015.12.23
기념품·판촉물 시장 지각변동…위너판촉, 체인화사업 진출
머니투데이 2015.12.07
시장 진입 2년 만에 브랜드대상, 고객만족대상 등을 수상하며 성공신화를 이룬 판촉물 온라인쇼핑몰 ‘위너판촉’이 또 한 번 일을 냈다.
㈜위너판촉(대표 조용우, www.winner87.co.kr)은 최근 체인본부 위너기프트의 지분 50%를 인수하고 판매사 및 공급사에 대한 체인화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2015.12.07
온라인 판촉물, 기념품 시장 오픈마켓으로 재도약
서울경제 2015.11.09
판촉물 기념품 시장은 공장직영의 장점인 가격 경쟁력을 부각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초기부터 지금까지 줄곧 너나 할 것 없이 가격 경쟁력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였다.
하지만 실제 시장의 구조는 달랐다. 오픈마켓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공급사들이 등록하고 이를 통해 판매하는 기존의 G마켓이나 인터파크, 옥션과 같이 소셜커머스 관련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다름없는 구조였다...
2015.11.09
판촉물과 아이돌 설현과의 상관관계는?
머니투데이 2015.10.05
SNS가 대중의 생활 속에 깊이 파고들었고, 온라인 생활이 일상화된 지금의 시대에는 보다 진화된 형식의 판촉활동이 필요하다. 이에 따른 상품의 기획력은 필수조건이다. 그러나 아직까지 대부분의 판촉물 구매사들조차 판촉물은 대충 쓰다 버리는 것이라는 인식을 갖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위너판촉(www.winner87.co.kr)은 판촉물 시장의 개혁을 이끌며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2015.10.05
제품·기업홍보 첨병 ‘판촉물’ 이야기
신동아 2015.09.26
판촉물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다. 요즘엔 스마트폰이 대중화했고 스마트폰 중독이 사회문제가 되고 있다. 그런 만큼 보조 배터리는 판촉물로 큰 인기를 누린다. 소비자는 보조 배터리를 늘 휴대하면서 꺼내 쓸 것이므로 기업으로서도 지속적인 홍보 효과를 거둔다. 디자인이 깜찍하고 쓰임새가 있는 보틀도 많은 사람이 선호하는 판촉물이다.
2015.09.26
[소비자만족대상] 판촉물 원스톱 서비스 ‘위너판촉’
머니투데이 2015.09.17
공장직영 판촉물 쇼핑몰 위너판촉(대표 조용우, www.winner87.co.kr)이 국내 판촉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로 ‘2015 머니투데이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가정생활용품, 주방용품, 사무문구용품, 스포츠레저용품, 업소용품, 단체복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판촉물과 홍보물, 연예인과 공연섭외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종합 판촉물 업체다.
2015.09.17
판촉물 홍보물 시장의 진화..신선한 도전장을 내민 판촉업계 주목..
It daily 2015.09.01
기존 판촉물은 명함 또는 단순 인쇄물을 시작으로 지역 소규모 가게들로부터 시작했다.
이에 따른 수요로 타올, 우산 등에 인쇄를 하기 시작하면서 그 상품의 규모가 점점 늘어나기 시작하였고 판촉물 전문 업체 또한 생겨나기 시작했다.
한편, 위너판촉(www.winner87.co.kr)은 90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를 포함해 중국, 일본, 미국 내 상품관련 개발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2015.09.01
"고객을 유혹하라"…판촉물 변천사
MBN 2015.08.07
공짜 판촉물이나 할인쿠폰, 잘만 쓰면 꽤 유용하죠. 요즘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판촉물 경쟁이 더 뜨겁다고 합니다.
"모바일이 일상 대중화되면서 보조배터리, USB, 모바일 LED 상품으로 (경향이) 많이 변했습니다."
2015.08.07
여름시즌 기업 판촉물, 실용적인 상품 인기
헤럴드경제 2015.07.27
무더위와 장마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시즌, 본격적인 휴가철에 도입하면서 행사 기념품 주문량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휴가시즌 많은 기업들의 홍보행사가 늘면서 해당 기념품 또한 늘고 있는데...
그 중 판촉물 업계에서 대표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위너판촉은 실용적인 판촉물을 보다 기업 특성에 맞춰 개성 있게 제작하고 있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으로부터 인기다.
2015.07.27
위너판촉, 토탈솔루션으로 판촉시장의 선두를 달리다!
한국경제TV 2015.07.07
국내 판촉물 부분에서 대표적 입지를 다지고 있는 위너판촉이 사후 관리제도를 통한 토탈솔루션을 만들어 기존 틀에 박힌 판촉시장의 변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는 상품인쇄라는 단순 판매방식을 벗어나, 공급사의...
2015.07.07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저가격·고품질의 판촉물 제작, 위너판촉
한경비즈니스 2014.12.16
공장직영 판촉물쇼핑몰 위너판촉(www.winner87.co.kr)이 12월 1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여성소비자가 뽑은 ‘2014 프리미엄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판촉물제작 부문 대상을 받았다. 위너판촉은...
2014.12.16
winner87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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